본문 바로가기

컨텐츠정보/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유리가면 천의 가면을 가진 소녀의 연기 도전기

애니메이션 유리가면

 

 연기자는 유리가면을 쓰고 연기하는 것과 마찬가지다는 말은 연기자가 진정으로 연기에 몰입할 수 없다면 극에 설정된 캐릭터가 살아날 수 없다는 의미라고 생각한다.

 

 연기자가 자신의 본성을 드러내지 않으면서 자신이 연기하는 극중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다는 것은 마치 깨지기 쉬운 유리 가면을 쓰고 있는 것처럼 쉽지 않을 것인데 애니메이션 유리가면에 등장하는 마야라는 소녀는 어떤 배역이 주어져도 주어진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낸다.

 

 물론 애니메이션 유리가면에서 연기에 도전하는 에피소드 전부다 그 과정이 결코 순탄하지는 않지만 천의 가면을 소유하고 있다고 평가받는 작중 주인공 기타지마 마야는 타고난 연기자의 천성에 열정과 노력을 더하여 주어진 배역을 완수해 나간다.

 

 

 다양한 컨텐츠 중 성장물은 항상 뭔가를 기대하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다. 천의 가면을 소유한 천재일지라도 갖은 고난과 역경 속에서 좌절하기도 하는 모습들이 일반적인 삶 속에 겪는 무수한 난관과 닮아있어 그것을 극복하는 모습에 금세 감정이입이 된다. 마치 내가 현실에서 겪는 난관들도 극복 가능하다는 용기를 주는 것처럼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애니메이션 유리가면은 삶이 무기력할 때 당신의 숨은 열정을 되살릴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

 

 참고로 애니메이션 유리가면의 원작은 만화책이다. 이미 40년 가까이 연재 중인 원작은 전설이라 불리울 정도로 워낙 유명한 작품이지만 작가의 개인사로 언제 완결이 날지 모른다. 하지만 현재까지 출판된 원작의 내용만으로도 상당한 몰입감을 선사하기에 개인적으로 완결이 나지 않더라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작품이라 생각한다. 애니메이션 유리가면도 원작을 나름 충실히 재현했으므로 읽는 것보다 직관적으로 감상하기를 선호한다면 애니메이션을 추천한다.

 

원작만화 유리가면

 

 

유리가면 1~49 세트
국내도서
저자 : 미우치 스즈에(Suzue Miuchi) / 서수진역
출판 : 대원씨아이(만화/잡지) 2013.01.11
상세보기

 

유리가면 정보 바로가기

 

 

유리가면 - 나무위키

중국집의 더부살이 종업원으로 편모 슬하에서 자란 기타지마 마야가 왕년의 대여배우 츠키카게 치구사의 눈에 띄게 되어 본격적으로 연기에 발을 들이며 그녀를 진정한 라이벌로 여기는 히메가와 아유미와 '홍천녀'라는 전설적인 연극의 여주인공 자리를 두고 경쟁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보통, 마야가 새로운 역을 부여받고 연습을 함. 등장인물은 이런 캐릭터가 아니야!라고 혼란스러운 와중 주변인물의 도움/우연한 계기로 힌트를 깨닫는다. 무대는 대성공! 다음

namu.wiki

 

 

애니메이션 유리가면 OP